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8:46
연예

김민석 측 "노출 영상 루머, 법적 대응 진행할 것" (입장 전문)

기사입력 2016.12.14 09:57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배우 김민석 측이 노출 영상 루머에 대해 강경 대응을 알렸다. 

14일 김민석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김민석과 관련한 악성루머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김민석과는 전혀 상관 없는 일임을 말씀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울림 측은 "특정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온·오프라인, 모바일 상에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이는 아티스트 본인·가족·소속사 뿐 아니라 아티스트를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도 정신적인 상처와 피해를 끼칠 수 있다는 점을 숙고하여 당사는 소속 전 아티스트들에 대한 법적 보호 및 대응을 진행해 나갈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다"고 강경 대응을 알렸다. 

최근 온라인을 비롯해 모바일 상에서는 유명 배우들의 실명과 함께 노출 동영상 루머가 확산됐다. 이에 김민석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문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다. 

이하 울림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배우 김민석과 관련한 악성루머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김민석과는 전혀 상관 없는 일임을 말씀 드립니다. 

특정 아티스트에 대한 악의성 짙은 비방과 온·오프라인, 모바일 상에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유포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죄 행위이며 이는 아티스트 본인·가족·소속사 뿐 아니라 아티스트를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도 정신적인 상처와 피해를 끼칠 수 있다는 점을 숙고하여 당사는 소속 전 아티스트들에 대한 법적 보호 및 대응을 진행해 나갈 것임을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배우 김민석 군과 울림엔터테인먼트 함께 하고 있는 소속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rue@xportse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