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코요태의 김종민이 '1박 2일' 멤버들을 상대로 역몰카를 했다.
27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 - 1박 2일 시즌3'는 김종민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멤버들은 점심식사 복불복으로 김종민이 강한 면모를 보여 온 역사 퀴즈를 하게 됐다. 김종민을 제외한 차태현, 김준호, 데프콘, 윤시윤은 의미심장한 눈빛을 주고받았다.
네 명의 멤버들은 역사 퀴즈 전 제작진으로부터 예상 문제와 정답을 받아 김종민 몰래카메라를 준비하던 상황이었다. 멤버들은 틀릴 것처럼 하다가 정답을 맞혀야 했다.
역사 퀴즈가 시작되고 멤버들의 계획대로 흘러갔다. 그런데 김종민도 정답을 다 알고 있던 데다가 심지어는 연도까지 외우고 있던 것으로 드러나 모두를 놀라게 했다. 멤버들은 김종민이 클래스가 다른 역사 능력을 뽐내자 더 분발했다.
김준호가 네 번째 문제까지 맞히면서 김종민은 한 문제도 맞히지 못했다. 멤버들의 몰래카메라 성공이 눈앞에 온 순간 이상한 기류가 포착됐다. 알고 보니 이번 역사 퀴즈는 김종민의 역몰카였다.
김종민은 촬영 전날 제작진을 만나 멤버들을 상대로 역몰카를 해야 한다는 사실을 전해 들었다. 김종민은 역사 퀴즈를 하면서 오답 연기는 물론 열심히 외워온 연도로 조작 역사왕으로 등극했다. 멤버들은 김종민에게 속은 사실에 경악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