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07:29
연예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김윤석X변요한, 의사로 변신 '백의의 훈남'

기사입력 2016.11.22 10:55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영화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감독 홍지영) 김윤석과 변요한이 의사로 변신한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10개의 알약을 얻게 된 남자가 30년 전의 자신과 만나 평생 후회하고 있던 과거의 한 사건을 바꾸려 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극중 현재 수현 역을 맡은 김윤석은 소아 외과 의사로 분해 무뚝뚝함 속에 따뜻함을 지닌 인간적인 의사의 모습을 리얼하게 연기했다. 

지난해 영화 '검은 사제들'로 완벽한 사제복 핏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김윤석은 이번 작품에서는 흰색 가운 하나 걸쳤을 뿐인데도 의사의 프로페셔널한 아우라를 뽐냈다. 

극중 과거 수현으로 김윤석과 2인 1역을 맡은 변요한은 30년 전 젊은 날의 수현인 만큼 열정이 넘치는 소아 외과 레지던트로 분했다. 

드라마 '미생'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수트 패션으로 화제가 됐던 변요한은 이번 작품에서 1980년대라는 시대배경에도 불구하고 원조 패션 피플의 자태로 의사 가운을 멋지게 소화했다. 

특히 흰색 가운 뿐만 아니라 수술복까지도 카리스마 있게 소화한 변요한은 일하는 남자의 매력을 선보였다. 

사랑했던 연인 연아(채서진 분)를 지키기 위해 30년의 시간을 넘나드는 현재와 과거의 수현으로 분한 김윤석과 변요한이 펼칠 로맨틱한 연기가 기대되는 가운데 백의의 훈남으로 변신한 두 배우가 빚어낼 색다른 비주얼 케미가 영화 속 또 하나의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는 오는 12월 개봉을 앞두고 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