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3:48
연예

[XP스타일] 정우성, 완벽 슈트 스타일 "나보다 슈트 핏 좋은 사람 나와"

기사입력 2016.11.21 14:31 / 기사수정 2016.11.21 14:31

서재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서재경 에디터] 배우 정우성이 변함없이 멋진 슈트 핏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1일 오전 서울 소공동 서울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소니코리아 ‘알파’ 플래그십 카메라 신제품 A99 II 및 A6500 출시행사에 참석한 배우 정우성은 네이비 스트라이프 슈트로 댄디한 면모를 뽐냈다. 평소 공식 석상에서 슈트를 즐겨 입는 정우성이기에, 그의 슈트 패션에 더욱 관심이 모아졌다.

정우성은 더블 버튼 재킷 슈트로 클래식함을 더했다. 타이와 슈트를 각각 다크 네이비와 네이비 컬러로 맞춰 '톤 온 톤 코디'의 진수를 보여줬다. 헤어스타일 역시 슈트의 콘셉트와 완벽히 어우러졌다. 리젠트 포마드 헤어로 앞머리를 깔끔하게 넘긴 그는 조각같은 외모를 유감없이 자랑했다. 


정우성 슈트 스타일링의 마무리는 포멀한 블랙 슈즈. 스트랩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패션을 선보인 그는 행사에 모인 팬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 

한편, 정우성은 지난 20일 영화 '아수라' 팬 단체관람 현장에서 영화 속 대사를 패러디 해 "박근혜, 앞으로 나와"라고 말해 주목을 끌기도 했다. 

inseoul@xportsnews.com / 사진=서예진 기자
 

서재경 기자 inseoul@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