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07
연예

'음악중심' B.A.P·트와이스·샤이니 HOT3…송해 스페셜 무대(종합)

기사입력 2016.11.19 16:54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B.A.P와 트와이스, 샤이니가 '음악중심' HOT3를 차지한 가운데 신인그룹의 컴백 러시, 송해&유지나의 스페셜 듀엣 무대가 이어졌다.

1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B.A.P(비에이피)와 트와이스, 샤이니가 HOT3를 차지했다.

트와이스는 겨울 계절감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TT'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트와이스는 후반부 새롭게 리믹스된 'TT' 버전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B.A.P는 강렬한 콘셉트에 맞춰 타이틀 곡 '스카이다이브(SKYDIVE)'를 열창했다.

리패키지 앨범으로 컴백과 동시에 HOT3를 차지한 샤이니는 블랙과 레드가 가미된 의상으로 타이틀 곡 'Tell Me What To Do'의 무대를 선사했다.


이날 '음악중심'에서는 신인 그룹들의 컴백 무대가 이어졌다. 스누퍼는 블랙의 섹시함을 강조한 의상을 입고 타이틀 곡 'It's Rainning' 무대를 선보였고 크나큰은 화이트 콘셉트의 의상으로 타이틀 곡 'U'를 열창했다. 업텐션은 찢어진 청바지의 강렬한 콘셉트로 타이틀 곡 '하얗게 불태웠어' 무대를 선사했다.

또 '국민 MC' 송해와 가수 유지나가 함께한 스페셜 무대도 공개됐다. 송해는 화이트 정장에 블루 나비 넥타이를 메 패션 센스를 뽐냈다. 유지나는 남색과 레드, 화이트가 어우러진 단정한 원피스로 멋을 냈다. 특히 유지나는 노래 도중 눈시울을 붉혀 눈길을 끌었다. 또 안정적인 송해의 가창력도 큰 환호를 이끌어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샤이니, 규현, 효린, 빅스, B.A.P, 트와이스, BTOB(비투비), 업텐션, 티아라, 송해&유지나, 마마무, 아스트로, 스누퍼, 크나큰, 테이, 임팩트, 박시환 등이 출연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