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9:46
연예

'1박2일' 김준호, 김유정 특집서 필사의 질주…'무슨 일?'

기사입력 2016.11.13 15:53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1박 2일’ 김준호가 공포에 질려 필사적으로 질주를 하고 있는 현장이 포착돼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13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배우 김유정과 함께 떠나는 폭소만발 좌충우돌 수학여행 ‘있잖아요 유정이에요’ 특집이 펼쳐진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죽기살기로 뛰고 있는 김준호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마치 뒤에서 좀비라도 쫓아오는 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사력을 다해 뛰고 있는 그의 자태가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달리는 중에도 열일하는 김준호의 얼굴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빵 터지게 만들고 있다. 부릅뜬 두 눈과 한껏 확장된 콧구멍, 그리고 양껏 벌린 입까지 모든 것이 최대로 확장된 그의 얼굴 표정이 경악과 공포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듯해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이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진행된 게임 도중의 모습으로, 게임이 시작되자 김준호는 사력을 다해 뛰기 시작했다. 이후 그는 “뒤에서 막 소름이 끼쳐”라며 소감을 전하는가 하면, 데프콘은 “준호형 내가 본 중에 가장 심각하게 열심히 뛰었어”라며 감탄을 하기도 했다는 후문. 이에 멤버들을 공포로 몰아넣은 게임은 무엇인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필사적으로 잔디밭을 달리는 김준호의 모습과 현장을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 넣은 게임의 정체는 13일 방송되는 ‘1박 2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피선데이-1박2일’은 매회 새롭고 설레는 여행 에피소드 속에서 꾸밈 없는 웃음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