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7:04
연예

[XP이슈] '이홍기 연인' 한보름은 누구? 미모 끼 다 갖춘 여배우

기사입력 2016.11.09 12:30 / 기사수정 2016.11.09 12:22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FT 아일랜드 이홍기가 배우 한보름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9일 이홍기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이홍기와 한보름이 열애중이다"고 밝혔다. 한보름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 역시 "두 사람이 친구로 지내다가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 예쁘게 지켜 봐 달라"고 말했다.

지난 8월에도 한 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는 두 사람이 이번에는 열애를 인정한 것. 이에 연예계에는 또 하나의 가수-배우 커플이자, 취미를 통해 이어진 커플이 탄생했다.

2011년 KBS 2TV '드림하이'를 통해 데뷔한 한보름은 이후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를 통해 활약했다. 이어 2013년 SBS '주군의 태양'에서 극중 주중원(소지섭 분)의 첫사랑이자, 일란성 쌍둥이인 차희주와 차한나를 동시에 연기하며 주목받았다.

연인 이홍기와는 2014년 SBS '모던파머'를 통해 처음으로 만났으며, 이후 볼링이라는 취미를 공유하다 자연스레 연인으로 발전했다.

또 한보름은 지난 4월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과거 힙합 걸그룹 연습생이었다. 당시 소속사 사장님인 MC 스나이퍼에게 랩을 배웠다"며 이색 과거를 밝히기도 했다.

현재는 배용준, 김수현 등이 소속된 키이스트에서 연기자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9월 21일부터 sky Drama의 '뷰티sky'에서 엄현경, 신보라와 함께 진행을 맡고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