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와 배우 한보름이 열애 중이다.
9일 이홍기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이홍기와 한보름이 열애 중이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한보름은 지난달 30일 프로 볼러선발전이 열린 경기장을 방문, 이홍기를 응원하는 등 애정을 과시했다.
한보름 소속사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드라마로 처음 알게 됐고 친구사이로 지내다가 최근 들어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이 워낙 겹치는 지인도 많고 볼링 등 취미도 동일하다보니 좋은 사이로 발전한 것 같다. 정식으로 만난지는 얼마 되지 않았다. 예쁘게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 8월 이미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양측은 "친구 사이"라며 열애를 부인한 바 있다.
이홍기와 한보름은 2014년 방송된 SBS 드라마 '모던파머'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이에 앞서 8일 이홍기는 자신이 DJ를 맡고 있는 KBS 쿨FM '이홍기의 키스 더 라디오'에서 "올 겨울이 외롭진 않다"고 솔직하게 열애 사실을 털어놓았다.
이날 방송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홍기씨는 연애해요?"라고 묻자 이홍기는 "저는 올 겨울이 외롭진 않다. '홍키라'기 때문에 얘기할 수 있다"고 말해 쿨한 면모를 보였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