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가 현재 열애 중임을 암시했다.
지난 8일 방송된 KBS 쿨FM '이홍기의 키스 더 라디오'에서 이홍기는 연애중이냐는 질문에 "올 겨울이 외롭진 않다"고 솔직하게 열애 사실을 털어놨다.
이날 방송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뮤지컬배우 김호영이 "홍기씨는 연애해요?"라고 묻자 이홍기는 "저는 올 겨울이 외롭진 않다. '홍키라'기 때문에 얘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에 김호영과 키썸이 놀라며 "따뜻한 분위기다", "(연애가) 현재 진행형 같은 느낌이다"라고 몰아가자, 이홍기는 "거짓말을 하고 싶지는 않다. 나는 외롭지 않다"고 재차 강조해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여자친구가 있음을 강조했다.
다음날인 오늘(9일) 한 매체는 한보름과 이홍기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한보름이 지난달 30일 프로 볼러선발전이 열린 경기장을 방문, 이홍기를 응원했다.
두 사람은 지난 8월 이미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양측은 "볼링 치러 자주 가는데 한보름은 같이 어울려 다니는 여러 친구 중 한 명이다. 친구 사이"라며 열애를 부인한 바 있다.
이홍기와 한보름은 2014년 방송된 SBS 드라마 '모던파머'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열애설과 관련 이홍기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엑스포츠뉴스에 "현재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