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8:22
연예

신화 에릭·신혜성, 콘서트 포스터 공개 "남다른 팬서비스"

기사입력 2016.11.01 09:09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신화가 1일부터 3일간 멤버별 콘서트 티저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그룹 신화가 오는 12월 17일, 18일 일산 킨텍스에서 ‘2016 SHINHWA LIVE – UNCHANGING’ 콘서트를 개최하는 가운데, 1일 멤버 에릭, 신혜성의 개인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는 멤버 개개인의 가을 감성이 담긴 분위기 있는 화보로 시선을 끌며, 공연 장소인 일산 킨텍스와 평소보다 이른 시간을 강조한 ‘KINTEX’, ‘4PM’ 등 이번 신화 콘서트와 관련된 키워드와 메시지를 재치 있게 담아냈다.
 
특히, 데뷔 때부터 올해 18주년 기념 공연까지 거의 매해 콘서트를 진행하며 팬들 사이에서 신화의 전용공연장처럼 불리 우던 체조경기장이 최근 리뉴얼 공사에 들어가면서 이와 비슷한 규모와 시설을 갖춘 유일한 공연장인 일산 킨텍스로 장소가 변경되자, 팬들에게 이를 다시 한번 상기 시키기 위해 이번 포스터를 통해 위트 있게 담아낸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또, 서울을 벗어나 일산에서 진행되는 만큼 팬들의 교통편과 귀가시간을 고려해 공연시간을 앞당기는 등 팬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 역시 신화의 남다른 팬 사랑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앞서 신화는 지난 26일 파티 초대장을 연상케 하는 이미지의 티저 포스터 공개로 연말 콘서트 소식을 알렸으며, 오늘 에릭과 신혜성의 티저컷 공개와 멤버별 티저컷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오는 8일 팬클럽 선예매와 10일 일반예매로 진행되는 티켓 예매 역시 큰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화컴퍼니는 “오늘 에릭과 신혜성의 콘서트 개인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랜만에 팬 분들과 함께하는 겨울 콘서트인데다 그 동안 공연을 진행했던 장소와 시간이 달라진 점 등을 재미 있게 전달하려 했다. 내일 공개될 멤버들의 포스터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오는 11월 29일 정규 13집 앨범 ‘언체인징(UNCHANGING)’ Part 1을 발매하며, 오는 12월 17일, 18일 오후 4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6 SHINHWA LIVE – UNCHANGING’ 콘서트를 개최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신화컴퍼니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