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08:35
연예

[포인트:컷] '돌아온 올드보이'…'1박 2일' 유지태, 13년 전과 다름 없는 근력 과시

기사입력 2016.10.29 08:1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배우 유지태가 13년 전과 다름없는 퍼펙트한 근력과 유연함을 뽐냈다.
 
오는 30일 방송하는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는 전라남도 담양으로 떠난 '김준호 동거인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스틸 속에는 근력을 뽐내고 있는 유지태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바닥에 댄 머리와 두 손으로 중심을 잡은 채, 다리를 올린 까마귀 자세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한다. 특히 이어 유지태는 하늘을 향해 다리를 곧게 뻗은 완벽한 물구나무자세까지 취하고 있는데, 그 모습이 13년 전 영화 '올드보이'에서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며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이는 개인기를 뽐내는 유지태의 모습으로, 그는 "하도 오래돼서 되는지 모르겠다"면서도 까마귀 자세로 시작해 물구나무-전갈자세까지 부드럽게 이어지는 완벽한 요가동작으로 멤버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또 유지태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성대모사 개인기까지 공개해 차태현의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에 대해 제작진은 "촬영을 하다 보니 김준호-유지태가 오랜 시간 동안 절친으로 지내 온 이유를 단박에 알겠더라"면서, "김준호-유지태는 함께해 배가 된 시너지를 발휘하며, 마치 대학생으로 돌아간 듯 웃음경쟁을 펼치기에 이르렀다. 두 사람의 환상적인 케미가 빛을 발할 것"이라며 기대를 더했다. 

한편 '해피선데이-1박 2일'은 오는 30일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K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