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6:29
연예

버즈 신곡 '넌 살아있다' 30일 발표, '노래방 어워즈' 개최

기사입력 2016.10.27 08:4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가 싱글 ‘넌 살아있다’ 발매 기념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버즈가 11개월만에 발표하는 싱글 ‘넌 살아있다'를 열창하는 이번 이벤트는 총 5명의 수상자에게 제주도 왕복 항공권 (1인 2매) 와 버즈 전국투어 콘서트 'the BAND' 서울 공연 티켓,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그리고 버즈 싸인CD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산타뮤직 공식 메일을 통해 공모 받으며, 최종 5명의 후보를 선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 투표를 실시하여 가장 많은 득표자 순으로 선발한다.

버즈 소속사 산타뮤직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을 전어처럼 때만 되면 떠오르는 그 이름 '버즈'. 2016년 가을, 버즈가 또 하나의 전설로 남을 명곡을 들고 돌아왔습니다"는 위트있는 말로 앨범 발매가 코 앞에 다가왔음을 알렸다.

이번 새로운 싱글 ‘넌 살아있다’는 “헤어짐의 슬픔과 옛사랑의 그리움, 그리고 변하지 않을 다짐을 버즈만의 강렬한 록 사운드로 남자답게 표현한 곡”으로 ‘노래방 대통령’으로서 또 한번 바람을 일으킬지 주목되고 있다. 

버즈의 싱글 앨범 '넌 살아있다' 는 오는 30일 0시 공개되며, 버즈는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 'the BAND'로 활동을 이어갈 예획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산타뮤직

전아람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