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41
연예

[포인트:신] '가려진 시간' 비하인드 예고편…멈춰진 시공간 속 강동원

기사입력 2016.10.25 08:51 / 기사수정 2016.10.25 09:0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잉투기'로 주목 받은 엄태화 감독과 강동원, 신은수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가려진 시간' 속 믿을 수 없는 성민의 이야기가 최초 공개된 비하인드 예고편을 통해 베일을 벗었다.

'가려진 시간'은 의문의 실종사건 후, 시공간이 멈춘 세계에 갇혀 홀로 어른이 돼 돌아온 성민(강동원 분)과 그의 말을 믿어준 단 한 소녀 수린(신은수)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전에 공개된 영상이 "이 이야기를 네가 믿어줄까?"라고 말하는 성민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면 이번 비하인드 예고편은 누구라도 믿기 힘든 멈춰진 시공간 속 성민의 이야기 그 자체를 담아냈다.

특히 '가려진 시간'의 매력인 실종된 13살 소년 성민이 어른이 돼 돌아왔다는 판타지적 설정과 그가 경험한 멈춰진 시간, 그리고 그 속에서 겪은 다양한 감정으로 눈길을 끈다.

수린과 특별한 교감을 나누며 가까워지던 중 갑작스럽게 실종된 성민. 그리고 "수린아, 그때 이상한 일이 생겼어"라는 13살 성민의 내레이션과 함께 공중에 멈춰있는 새떼, 축구를 하던 아이들이 멈춰있는 학교 운동장, 공기 중에 떠있는 물방울들까지 믿을 수 없는 멈춰진 시간의 세계가 펼쳐지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어 "수린아, 여긴 매일 똑같은 시간이 흐르고 있어"라는 강동원의 내레이션으로 어른이 된 성민의 모습과 그를 제외한 모든 것이 여전히 멈춰있다.

여기에 "아무리 기다려도 시간이 풀리지 않아"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울음을 터트리는 강동원의 모습은 누구도 경험해보지 못한 세계에 갇힌 성민의 외로움과 두려움을 고스란히 전한다.

또 둘만의 비밀 암호로 자신의 이야기를 기록하고, 수린과의 추억이 담긴 비누 조각에 몰두하는 성민의 모습과 "날 알아봐 줄 사람이 있을까, 그런 생각을 했을 때 너밖에 생각이 안 나더라"라는 내레이션은 수린을 향한 성민의 굳은 믿음으로 진한 여운을 남긴다.

마지막으로 "이 얘기를 네가 믿어줄까?"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시공간이 멈춰진 세계에서 원래의 세계로 돌아온 성민이 수린을 만나는 장면은 복합적인 감정이 섞인 강동원의 눈빛으로 영화의 궁금증을 더한다.

이처럼 시공간이 멈춰진 세계와 그 속에서의 성민의 이야기를 섬세하면서도 감각적으로 담아낸 비하인드 예고편 공개로 '가려진 시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킬 것이다.

기존 한국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설정과 소재, 새로운 장르적 시도와 섬세한 감성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려진 시간'은 11월 10일 관객들을 찾을 것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쇼박스


김유진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