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1 15:43
경제

북유럽 프리미엄 디저트 라크리스(Lakrids), 국내 첫 론칭

기사입력 2016.10.24 14:52

전해인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북유럽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라크리스(Lakrids)’가 국내 처음으로 론칭한다. 2007년 요한 뷔로우(Johan Bülow)가 만든 덴마크산 디저트 브랜드 ‘라크리스’는 스웨덴, 노르웨이, 핀란드 등 북유럽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이번 첫 번째 한국 진출이 더욱 눈길을 끈다.
 
유기농 수제 감초와 사람이 하나하나 직접 수확한 최고의 재료들로 구성된 라크리스는 크리미한 초콜릿부터 과일, 커피 등 다양한 맛의 벨기에산 최고급 초콜릿이 감초를 감싸 국내에서는 쉽게 맛볼 수 없는 특색 있는 풍미를 선사한다.

라크리스 제품은 크게 A, B, C, D라인으로 구성됐다. 각 제품을 감싸고 있는 초콜릿 맛과 풍미에 따라 라인이 정해지며 패션 푸르트, 다크초콜릿, 솔티 캐러멜 등 다양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다가오는 12월을 위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신제품과 함께 선보인다.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로즈 골드, 실버, 브론즈의 펄감을 가미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체리, 페퍼민트, 솔티 캐러멜 맛으로 나눠져 있다.
 
친구와 연인은 물론 가족에게 줄 선물로도 손색없는 라크리스 제품은 11월 초부터 국내 주요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