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그룹 NCT가 한식왕에 도전한다.
'NCT LIFE 한식왕 도전기'는 오는 22일 오후 10시 네이버 V앱 및 TV캐스트, YOUKU 등을 통해 한국과 중국에 동시 방영될 예정이며 이번 시즌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협업해 한식 문화를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특히 이번 시즌4는 한식을 주제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한식 대표 셰프 권우중의 지도 하에 멤버 간 한식 요리대결을 진행할 뿐만 아니라 '한국의 집', '케이스타일허브 한식문화관' 등 한식의 맛과 멋을 체험할 수 있는 명소들을 소개, 지난 'NCT LIFE' 시리즈와는 차별화된 구성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오는 22일 공개되는 1회는 한식왕이 되기 위한 첫 번째 요리 경연으로 외국인들이 뽑은 최고의 한식 요리 10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 각 멤버들이 요리 대결을 펼치며 한국, 중국, 일본, 태국 등 다국적 멤버들의 각기 다른 요리 실력을 더욱 기대케 한다.
더불어 이번에 방송되는 'NCT LIFE 한식왕 도전기'에는 NCT 멤버 태일, 태용, 도영, 재현, 유타, 텐, 윈윈 등 7명이 출연, 새로운 멤버의 조합으로 선보이는 만큼,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NCT LIFE 한식왕 도전기'는 총 6회에 걸쳐 네이버 V앱 및 TV캐스트, YOUKU 등을 통해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SM엔터테인먼트
최진실기자 tu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