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6:58
연예

'구르미' OST CD 나온다…17일 예약판매 시작

기사입력 2016.10.14 09:28

정지원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 측이 28일 OST CD를 발표한다. 

오우엔터테인먼트는 "17일부터 '구르미 그린 달빛' OST CD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CD에는 극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며 시청자들의 몰입을 도왔던 총 12곡의 OST를 들을 수 있다. 첫번째 주자로 출격했던 소유와 유승우가 함께한 '잠은 다 잤나봐요'를 시작으로 산들(B1A4)의 '마음을 삼킨다',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거미의 '구르미 그린 달빛', 극의 주인공 윤성 역을 맡은 진영(B1A4)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여 화제를 모은 벤의 '안갯길',발라드의 황제 성시경의 '다정하게, 안녕히', 케이윌의 '녹는다', 에디킴의 '별처럼 빛나는 사랑', 라온의 마음을 담은 베이지의 '그리워 그리워서', OST의 여왕 백지영의 'Love Is Over', 다시 만나게 되면 절대 헤어지지 말자는 다짐을 노래한 이적의 '깍지', 이영 세자를 연기하는 주인공 박보검이 최초로 직접 OST에 참여, 라온을 향한 마음을 아름다운 멜로디와 감성으로 표현해 화제를 모았던 박보검의 '내 사람', 곧 공개될 황치열의 '그리워 그리워서'까지 OST에 참여한 모든 가수들의 노래를 만날 수 있다.

또 두번째 CD에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선공개된 에스닉 퓨전밴드 두번째달의 연주곡 세 곡을 포함해 총 16곡의 연주곡들이 수록됐다.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 연주곡들은 ‘태양의 후예’, '후아유-학교2015', '드림하이', ‘펀치’ 등 수 많은 드라마의 OST를 성공시킨 음악감독 개미가 작업을 지휘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퓨전 애스닉 밴드 두번째달이 세 곡의 연주곡으로 참여해 드라마의 감성을 배가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구르미 그린 달빛' OST CD는 오는 17일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핫트랙스 등 온라인 음반사이트에서 예약판매를 시작, 예약구매자 특전으로 포스터 2종 중 1종을 증정할 예정이다. 28일 발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오우엔터테인먼트

정지원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