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2:04
연예

'닥터 스트레인지', IMAX 3D 하이라이트 상영회 개최…무료 예매 오픈

기사입력 2016.10.10 14:15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감독 스콧 데릭슨)가 IMAX 3D 하이라이트 상영회를 개최한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오는 12일 오후 8시 국내 팬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된 IMAX 3D 하이라이트 상영회 개최를 예고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4개 극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10일 오후 5시, 마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 CGV 왕십리를 제외한 CGV 용산, 판교, 부산 서면 3곳의 하이라이트 상영회가 무료로 예매 오픈된다. 

이번 상영회는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예매 오픈 1시간 전인 오후 4시부터 CGV 홈페이지와 앱 내 이벤트 메뉴에서 하이라이트 상영회 쿠폰을 내려 받은 후, 해당 쿠폰을 사용해 오후 5시부터 원하는 극장의 상영회를 예매하는 방식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압도적인 시각효과와 놀라운 비주얼을 담은 약 15분 길이의 IMAX 3D 하이라이트 영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마블 코믹스를 원작으로 불의의 사고로 절망에 빠진 한 남자가 세상을 구원할 강력한 능력을 얻게 되면서 히어로로 거듭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모든 것을 초월하는 마블 역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 닥터 스트레인지의 등장을 알리는 작품으로 차원과 시공간을 넘나드는 놀라운 시각효과와 현란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오는 25일 전야 개봉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월드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