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을 페스티벌 시즌을 맞이해 '페스티벌 퀸'으로 거듭날 수 있는 뷰티팁이 공개된다.
오는 7일 방송하는 트렌디(TRENDY)의 '멋 좀 아는 언니'에는 가을 페스티벌 시즌을 맞아 페스티벌 퀸으로 거듭날 수 있는 뷰티, 패션 팁을 전한다.
이날 방송에는 클라라와 김새롬이 페스티벌 후 지친 피부를 달래 줄 뷰티 아이템으로 나이트 팩을 소개한다.
녹화에서 직접 나이트 팩의 보습력을 비교 측정해보는 실험을 한 김새롬은 그 효과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이 밖에도 달팽이 원액이 함유된 기초 케어 제품과 밀씨로 만든 아이크림 등 페스티벌 후 피부관리를 위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어 뷰티 케어 전문가가 출연해 속눈썹, 네일, 왁싱 등 토탈 뷰티 케어에 대한 정보를 전한다. 촬영에서 직접 페스티벌 네일 아트를 해본 MC들은 각자의 개성을 뽐내며 수준급 실력을 드러낸다.
황재근은 보헤미안 룩과 락시크룩 정보를 전한다. 그는 보헤미안 룩을 손 쉽게 레이어드할 수 있는 1·3·5 법칙을 소개하고, 가죽 팬츠 위에 메시 스커트를 레이어드하는 독특한 스타일링 방법을 공개한다.
이 밖에도 서수진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알려주는 페스티벌 글리터 메이크업 노하우가 전파를 탄다. 수분 가득 피부 연출법부터 글리터를 활용한 깊은 눈매를 만드는 아이 메이크업까지 곰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메이크업 팁이 공개된다.
한편 '멋 좀 아는 언니'는 오는 7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RENDY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