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8:22
연예

강동원·신은수 '가려진 시간', 마지막 감성 예고편…'서로를 마주하다'

기사입력 2016.09.20 19:40 / 기사수정 2016.09.20 19:4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잉투기'로 주목받은 엄태화 감독과 강동원, 신은수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가려진 시간'이 마지막 감성 예고편 '서로를 마주하다' 편을 공개했다.

'가려진 시간'은 화노도에서 일어난 의문의 실종사건 후 단 며칠 만에 어른이 돼 나타난 성민(강동원 분)과 유일하게 그를 믿어준 단 한 소녀 수린(신은수), 세상은 몰랐던 그 둘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20일 오전 9시부터 3시간마다 순차적으로 공개돼 화제를 모은 '가려진 시간' 감성 예고편의 마지막 '서로를 마주하다' 편이 공개됐다.

'서로를 마주하다'편은 둘만의 공간에서 함께하게 된 성민, 수린의 모습과 함께 "성민이 맞아요? 진짜 성민이에요?"라는 대사가 더해져 갑자기 어른이 돼 돌아온 성민을 바라보는 수린의 시점에서 이야기가 펼쳐지며 새로운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또 '세상이 믿지 않은 숨겨진 이야기'라는 카피는 두 사람만이 믿었던 비밀스러운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강동원, 신은수가 자아내는 신비로운 매력으로 시선을 고정시킨다.

첫 감성 판타지에 도전한 강동원의 순수한 변신과 올해 가장 빛나는 신예 신은수의 특별한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가려진 시간'은 11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