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3:57
연예

'인앤아웃' 몸짱 개그맨 이승윤X류근지 출연…운동 에피소드 공개

기사입력 2016.09.20 09:48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스카이티브이의 드라마예능 채널 스카이드라마는 오는 21일 방송되는 건강 트렌드 정보 쇼 '인앤아웃' 2화에 개그계 대표 몸짱 콤비 이승윤, 류근지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건강 트렌드 정보 쇼 '인앤아웃'은 최근 유행하는 몸매 가꾸기 트렌드에 맞춰 의료진의 전문 처방과 바디 트레이너의 생활 운동팁을 동시에 알려주는 프로그램으로, 방송인 한석준, 현영, 붐 등 3인이 진행을 맡았다.

'인앤아웃' 2회 방송에는 '스타인앤아웃' 코너 게스트로 다이어트 전문 개그맨 '헬스보이' 이승윤과 머슬대회 탑 5 수상 경력의 차세대 몸짱 개그맨 류근지가 출연한다. 몸짱 개그맨 콤비 이승윤, 류근지는 '스타인앤아웃' 코너에서 운동, 건강관리와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의료진과 바디 트레이너로 구성된 인앤아웃 전문 패널진은 이승윤과 류근지의 일상생활 영상과 인바디 측정 결과를 바탕으로 맞춤 건강 솔루션을 제시한다.

특히 방현 재활의학과 과장은 최근 육아에 열중하는 이승윤이 허리디스크, 손목통증 등을 예방할 수 있도록 '스쿼트 자세 응용 올바른 아이 안는 법'을 솔루션으로 제시하며, 권태호 헬스 트레이너는 한가지 동작만으로 키를 성장시킬 수 있는 프라이멀 무브 운동법을 전수한다.

또한, 헬스 트레이너 심으뜸은 불규칙적 생활로 건강을 망치게 됐다는 류근지에게 특별한 건강 솔루션을 제시한다. 심으뜸은 이성의 시선과 관심을 끌 수 있는 유혹의 운동법, 웨이브 푸쉬업을 전수하며 건강과 인기를 한번에 잡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21일 오후 9시 30분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스카이드라마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