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1:59
연예

'W' 이종석X한효주X김의성, 맥락없는 신개념 가족사진

기사입력 2016.09.06 17:58 / 기사수정 2016.09.06 17:58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W' 배우들의 신개념 가족사진이 포착됐다.

6일 오후 MBC 수목드라마 'W'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개념 가족 사진. 와이프 위험한데 철이 너무 해맑다. 철이 다리 조신한 반면 연주오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종석, 한효주, 김의성은 나란히 앉아 이종석의 휴대폰을 보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휴대폰을 들고 셀카를 책임진 이종석은 낮은 의자에 긴 다리를 곱게 접고 앉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김의성은 한효주에게 총구를 겨누고 총 뒤에 숨었으며, 한효주는 머리에 겨눠진 총 머리를 잡고 엉뚱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극중 딸의 머리에 총을 겨눈 김의성의 모습과 총에도 무서워하지 않고 오히려 총을 자신의 머리에 가져다대는 대범한 한효주, 그리고 사랑하는 여자의 머리에 총이 겨눠져있음에도 해맑은 미소를 보이고 있는 이종석의 대비적인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종영까지 단 4회만 남겨둔 'W'는 강철과 오연주가 꿈꾸는 결혼이라는 해피엔딩에 도달할 수 있을지 매회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W' 공식 인스타그램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W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