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07:29
연예

'머니룸' 김성주 "가족 생각하는 감동의 시간이었다"

기사입력 2016.09.06 12:31 / 기사수정 2016.09.06 12:3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방송인 김성주가 추석 연휴 다양한 특집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을 책임진다.
 
김성주는 MBC 추석 특집 프로그램 '아이돌 요리왕'에 이어 '가격 측정 토크쇼 머니룸' 출연을 확정짓고 지난 5일 경 녹화를 마쳤다.
 
김성주가 MC로 나선 MBC 추석 특집 프로그램 '머니룸'은 사랑이나 효(孝) 등 가격을 매길 수 없는 것에 대한 가격을 측정하고 그 가치를 헤아려보는 프로그램으로 노홍철과 백지영, 이상민, 홍석천 등이 출연한다.
 
김성주는 MBC 추석 특집 프로그램인 '아이돌 요리왕'에서 아이돌과 요리를 통해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이어 '머니룸'의 MC를 연달아 맡는 등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올 추석 브라운관에서의 활약을 기대케 하고 있다.
 
김성주는 소속사인 티핑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추석을 맞이해 ‘가족애’를 주제로 진행된 '머니룸' 녹화에서 나를 포함한 모든 출연진들이 자신을 돌아보고 한 번 더 가족을 생각하게 되는 감동의 시간이었다"며 "가족, 친지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추석에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머니룸'은 추석 연휴 중 MBC를 통해 방송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티핑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