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2:21
연예

홍은희, '무비스타 소셜클럽' MC 발탁…깔끔한 진행 '합격점'

기사입력 2016.09.04 15:14 / 기사수정 2016.09.04 15:1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홍은희가 영화 팬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1일 홍은희가 올레TV '무비스타 소셜클럽'의 새로운 MC로 발탁돼 영화 팬들과 만났다.

올레TV '무비스타 소셜클럽'은 다양한 코너와 국내외 인기 스타의 인터뷰로 구성돼 IPTV 전용 영화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고정 시청층을 확보하고 있다.

홍은희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SNS를 통해 '무스쇼'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따뜻한 미소를 머금고 상대방의 이야기를 경청하는가 하면,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나 홍은희의 센스는 개편된 '무스쇼'에서 더욱 빛났다.

홍은희 특유의 친근하고 명쾌한 진행이 시청자의 소통과 참여를 유도했다. 소통이 다각화된 이번 시즌 방송과 홍은희의 환상적인 조합이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그는 관객의 입장에서 질문을 던지고 대답하며 몰입도를 높였다. 또 남다른 예능감을 유감없이 발휘해 기존 MC인 윤성호 감독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는 후문.

새롭게 개편되는 올레TV '무비스타 소셜클럽'은 매주 수요일 홍대 인근 카페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 토크쇼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시청자와 SNS로 직접 소통하는 '희희호호 무비톡'부터 홍은희와 함께 영화 속 주인공의 시점을 따라가 보는 '수상한 그녀'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나무엑터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