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0:13
자동차

한국닛산, 추석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기사입력 2016.08.29 13:14 / 기사수정 2016.08.29 17:19

김현수 기자
- 9월 1일~13일, 16개 항목 무상점검, 엔진 오일 10% 할인 

- 사전 예약 서비스 실시, '올 뉴 무라노' 사전 계약 이벤트 진행 中  


[엑스포츠뉴스(엑스토크) 김현수 기자] 한국닛산은 다음달 1일부터 13일까지 총 2주간 '추석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18개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타이어, 와이퍼 블레이드 등 안전 주행에 필수적인 16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특히 닛산 기술 인증 교육을 이수한 전문 서비스 컨설턴트 및 테크니션이 고객 차량을 1대 1로 점검,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점검을 위한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동안 엔진 오일은 10% 할인된 가격에 교환 가능하다.(공임 포함)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모든 닛산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한가위 귀성길에 오를 수 있도록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차량 판매에서부터 사후 관리까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닛산의 철학을 직접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닛산은 국내 인증을 통과하고 내달 초 공식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SUV '올 뉴 무라노'의 사전 계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사전 계약 기간 중 공식 홈페이지 내 올 뉴 무라노 마이크로싸이트를 통해 사전 계약 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모아 캐리어(1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사전 계약 완료 후 개별 공지한다.

khs77@xportsnews.com/ 사진=ⓒ한국닛산

김현수 기자 khs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