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7:27
연예

박지민, 성장기 담은 신곡 '다시' 23일 0시 공개

기사입력 2016.08.22 16:59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가수 박지민의 성장기를 담은 첫 자작 앨범 '19에서 20'가 22일 밤 12시 공개된다.
 
박지민의 새 디지털 미니앨범 '19에서 20'과 타이틀 곡 '다시'가 22일 밤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그동안 짙은 감성과 감정이 어린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인정을 받아온 박지민인만큼 새 앨범과 신곡에 대한 관심도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아이돌 홍수 가요계 속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과 음악성으로 인정받는 여자 솔로 가수의 출격이라는 점에서 시선이 집중될 것으로 보여진다.
 
또 박지민은 올 상반기 뚜렷한 성과를 낸 백아연 백예린과 더불어 JYP 20대 여자 싱어송라이터 3대 트로이카로 불리는 만큼 이번 박지민의 신곡이 또 어떤 자신만의 색깔로 성과를 거둘지 관심사다.
 
박지민의 첫 자작 디지털 미니앨범 '19에서 20'은 앨범 명 그대로 열아홉 소녀에서 스무살 숙녀로 거듭난 박지민의 성장기를 담고 있다.
 
또한 음악적으로 한층 성숙해진 박지민의 역량을 담은 이번 앨범은 총 6곡이 담겼으며 본인이 적곡 작사 작곡에 참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특별함을 더했다.
 
20살이라면 누가나 고민할만한 내용을 고스란히 옮겨 놓은 듯한 타이틀 곡 '다시'를 비롯해 총 6곡의 음악이 담겨있다.
 
타이틀 곡 '다시'는 박지민과 같은 나이대인 20살이라면 누구나 고민하고 공감할 만한 내용을 고스란히 옮겨 놓은 듯한 노래로 박지민 만의 진실되고 깊은 감정 보이스가 듣는 이의 마음을 힐링하게 만드는 곡이다.
 
박지민과 Noday, Chloe 두 작곡가가 공동으로 작업한 팝 알앤비 장르 곡으로 차분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박지민의 가창력이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JYP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