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3:58
연예

'불타는 청춘' 측 "김국진♥강수지 연애담, 방송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6.08.22 08:09 / 기사수정 2016.08.22 08:09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오는 23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군 '치와와 커플' 김국진-강수지의 리얼 연애담이 방송 최초로 전격 공개된다. 

뜨거운 태양이 내리쬐는 양평의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질 '불타는 청춘'에서는 촬영 당일, 김국진-강수지의 열애설 기사가 보도되면서 멘붕에 빠진 청춘들의 생생한 촬영 현장이 그려진다.

열애설 보도 후, 다정한 모습으로 함께 등장한 치와와 커플은 쏟아지는 청춘들의 질문 공세에 잠시 당황한 듯 했으나, 이내 쑥스러운 목소리로 '현재 연애중'임을 밝히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구었다. 불청 멤버들 역시 두 사람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나도 제2의 불청 커플이 될 수 있다'는 희망에 부푼 모습을 보였다.

한편, 불청 멤버들이 치와와 커플의 오붓한 시간을 위해 잠시 자리를 비우자, 두 사람은 함께 얼음물에 발을 담구며 더위를 식히는 등 촬영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특히 김국진은 "1년 치 전화를 오늘 다 받았다"며 부끄러워하면서도 연신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불청의 공식 1호 커플 김국진-강수지 커플의 알쏭달쏭 밀당기부터 현재 진행형 커플 탄생기까지 치와와 커플의 리얼 연애 풀스토리는 오는 2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