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17
게임

'이카루스', 엠게임 채널링 서비스 사전예약 진행!

기사입력 2016.08.08 15:21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아이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엠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앞두고 금일(8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엠게임과 함께하는 '이카루스 with 엠게임' 사전예약 이벤트는 정식 서비스 오픈 예정일인 24일(수)에 앞서 오는 21일(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엘룬 100개 및 전설 아이템 풀세트가 담겨있는 장비 꾸러미, 전설 펠로우 '메카 칼립토', 펫 '메이드 데비' 등의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예약 신청자 목표 달성 수에 따라 최고급 펠로우 '2주년 기념 토르카이' 등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채널링 서비스 오픈 이후 펠로우 목장, 특별 랭킹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카루스'가 엠게임 유저와의 만남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으로 오픈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오픈 이후 신규 유저분들을 위한 대대적인 지원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오니 엠게임과 함께하는 '이카루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카루스 with 엠게임' 채널링 서비스 사전예약은 해당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관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지닌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 화려한 액션 등 우수한 그래픽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