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07
연예

'38 사기동대' 조우진, 폭행장면 반전 비하인드컷 '화기애애 엄지 척'

기사입력 2016.08.06 13:46 / 기사수정 2016.08.06 13:4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38 사기동대' 조우진의 반전 매력이 담긴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5일 방송된 OCN 금토드라마 '38사기동대' 15회에서는 허재호(장학주 역)와 고규필(정자왕)을 폭행한 조우진(안태욱)의 잔혹한 모습이 그려졌다.

허재호가 '38 사기동대' 팀에 다시 돌아갈 것을 미리 파악한 조우진이 미리 고규필의 아지트에 잠입, 분식회계 자료를 빼돌리기 위해 악랄한 폭행을 사용한 것.

그러나 공개된 사진 속 세 사람의 화목한 모습은, 극 중 긴박감 넘쳤던 혈투가 떠오르지 않는 '화기애애함' 그 자체였다.

피로 얼룩지고 온통 멍이든 얼굴 분장과 상반되는 이들의 즐거운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고, 환상의 팀워크를 자랑하는 '38 사기동대' 촬영 현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가늠케 했다.

특히 지난 방송분에서 조우진은 영화 '내부자들'의 잔혹했던 조상무가 떠오를 정도로 냉철하고 악독한 연기를 보여준 바 있어, 사진 속 인자한 미소와 극명한 대비를 나타내 눈길을 끌었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평소 유머러스한 성격의 조우진이 사람 좋은 너털웃음을 웃다가 촬영만 시작되면 냉혹한 안국장으로 완벽 변신한다. 그 온도차가 대단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38 사기동대'는 편법으로 부를 축적하고 상습적으로 탈세를 저지르는 악덕 체납자들에게 세금을 징수하는 통쾌 사기극으로 6일 오후 11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유본컴퍼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