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2:32
게임

우리나라 선전 기원! '세븐나이츠 大운동회' 이벤트 개최

기사입력 2016.08.05 14:42 / 기사수정 2016.08.05 15:28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서 글로벌 스포츠 축제에 맞춰 '세븐나이츠 대운동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대운동회'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금빛 메달' 수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금빛 메달은 '모험 5회 클리어', '결투장 1회 클리어', '요일던전 1회 클리어' 등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받을 수 있고, 모은 메달은 '각성의 조각', '6성 장비 소환권'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서버별로 전체 이용자의 미션 달성 횟수가 일정 수치를 넘으면 '세븐나이츠'의 최고 인기 영웅인 '연희'가 포함된 '사황/구사황 선택권'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국가대표 함께 응원하세나' 이벤트가 오는 8월 6일부터 22일까지 열린다. 우리나라 대표팀이 메달을 획득하면, 넷마블은 10만 골드(게임재화)를 증정하고 '영지별 핫타임' 시간을 연장한다. 또, 대표팀 메달 획득 수에 따라 '6성 세나 무기 선택권', '6성 세나 방어구 선택권', '6성 장신구 선택권' 등 최고 인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울러, 넷마블은 스포츠 코스튬(의상) 인증 스크린샷을 '세븐나이츠' 공식카페에 올린 이에게 추첨을 통해 게임재화(100루비)를 증정한다. 

넷마블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선전을 기원하고,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를 함께 즐겼으면 하는 바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세븐나이츠 대운동회'에서 다같이 응원하고 힘을 모아 혜택을 받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는 2014년 3월 출시한 후 줄곧 주요 앱스토어 상위권을 유지 중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양 진영이 공격을 한 번씩 주고받는 방식의 전투를 즐기며 500여 종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시키는 재미가 강점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