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0:28
게임

모바일 액션 RPG '영웅 for Kakao' 업데이트 단행

기사입력 2016.07.28 15:46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썸에이지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영웅 for Kakao'에 신규 영웅을 포함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4:33은 신규 7성 등급 영웅으로 '나이팅게일'과 '쿠툴룬'을 추가했다. 또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길드 콘텐츠 중 하나인 '거대 보스전'의 난이도와 보상 등 대대적인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난이도를 조정했고, '거대 보스' 재소환 시간을 기존 12시간에서 9시간으로 단축했다.



이 외에도 길드 공로 점수로 구매할 수 있는 기간상품의 구매횟수를 조정하고, 4~7성 영웅 뽑기권, 초월용자 뽑기권 등을 상품 리스트에 새롭게 추가했다.

길드 콘텐츠인 '협력의 탑'은 총 다섯 층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한 달에 한 번씩 초기화되던 '시련의 탑'은 500 젬스톤을 사용해 즉시 초기화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이 외에도 신규 퀘스트 및 행운열쇠 상품 등이 추가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업데이트도 이루어졌다.

한편, 4:33은 '영웅 for Kakao'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스태미나 소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21일부터 8월 17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소모한 스태미나에 따라 7성 영웅 뽑기권, 초월용자 선택권, 초월용자 뽑기권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한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웅 for Kakao'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