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02:59
연예

'복면가왕' 로맨틱 흑기사 질주 막을 다크호스 등장 '깜짝'

기사입력 2016.07.24 08:26 / 기사수정 2016.07.24 08:2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MBC '일밤-복면가왕'에 흑기사의 왕좌를 위협할 강력한 다크호스가 나타났다.

24일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는 여심 진공청소기 로맨틱 흑기사의 독주를 막을 8인의 복면가수들이 듀엣곡 대결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도전자들 중 첫 소절부터 판정단을 열광하게 만든 복면가수들이 나타나 화제다. 시원한 가창력이 돋보인 복면가수와 뜨거운 감성이 타오른 복면가수가 만든 짜릿한 듀엣곡 무대에 판정단 모두 환호를 보냈다.

무대가 끝나고 노래의 여운이 가시기도 전에 판정단은 "그야말로 물과 불의 대결이다", "오늘 새로운 가왕이 탄생할 것 같다", "이 분이 가왕 자리에 앉는 게 딱이다" 등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그 중 냉철하고 객관적인 심사평으로 복면가왕의 '알파구라'라고 불리는 김구라마저 '기차 화통을 삶아먹은 것 같은 목소리다'라며 극찬을 보내 과연 로맨틱 흑기사의 3연승을 저지할 실력파 라이벌이 누군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첫 소절부터 모두의 귀를 사로잡은 강력한 다크호스의 존재는 24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