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51
연예

여자친구, 원더걸스 제치고 '뮤직뱅크' 1위…4관왕 달성 (종합)

기사입력 2016.07.22 18:23 / 기사수정 2016.07.22 18:35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원더걸스를 꺾고 '뮤직뱅크' 1위를 기록, 4관왕 질주를 이어갔다.

여자친구는 2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너 그리고 나'로 원더걸스의 'Why So Lonely'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SBS MTV '더 쇼', MBC뮤직 '쇼! 챔피언',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뮤직뱅크'에서도 1위에 등극하며 이번 활동 4관왕을 달성했다.

1위 수상 후 여자친구는 유주는 "정말 감사드린다'며 쏘스뮤직 스태프들의 이름을 나열했고, "멤버들 너무 고맙고, 버디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엄지는 가족들, 멤버들도 고생 많았어요"라고 말했고 이후 여자친구는 앵콜 무대에서 1위 공약으로 내세웠던 원더걸스의 안무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FT아일랜드, 스텔라, 조미, 비트윈의 컴백 무대와 함께 미쓰에이 페이의 솔로 데뷔 무대가 있었다. FT아일랜드는 타이틀곡 '아웃 오브 러브(Out of love)'와 함께 '너에게 물들어'를 열창했다.

스텔라는 '펑펑 울었어'로 상큼한 섹시미를 발산, 조미는 'What's Your Number?'로 시원한 무대를 만들었다. 또 비트윈은 '네 여자친구'로 유니크하면서도 훈훈한 무대를 꾸몄다. 페이는 '괜찮아 괜찮아 Fantasy'로 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무대를 선보이며 솔로 데뷔를 마쳤다.

이밖에 원더걸스, 세븐틴, 마틸다, 브레이브걸스, ASTRO, NCT 127, 워너비, 에릭남, 스누퍼, 브로맨스, 구구단, 멜로디데이, 소나무, 매드타운이 출연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KBS 방송화면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