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플레이위드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대표 온라인 게임 3종인 로한, 로한 오리진과 씰온라인이 여름을 맞아 콘텐츠 예고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MMORPG 로한은 몬스터 사냥을 통한 퀘스트를 통해 특별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특화 서버인 라콘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하면 다양한 아이템 지원과 함께 캐릭터 성장을 돕는다.
지난 6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로한 오리진은 서비스 30일을 기념하며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30일 기념 축하 선물 패키지 제공과 함께 의견을 작성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한다. 더불어 신규 이용자 지원 시스템도 대폭 강화했다.
마지막으로 개그 액션 온라인 게임인 씰온라인은 쇼미더쉴츠 이벤트를 통해 출석체크, 신규 고객 지원 프로젝트, 복날 퀘스트 등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지원을 강화한다. 그리고 캐릭터 슬롯 확장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확장권 출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레이위드 관계자는 "플레이위드의 대표 게임 로한, 로한 오리진 그리고 씰온라인에서 모든 유저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여름 이벤트를 제공하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여름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각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