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11:40
연예

이상민·AOA 초아, 아이돌 랭크쇼 '차트를 달리는 소녀' MC 발탁

기사입력 2016.07.21 09:44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KBS JOY 채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순정자극 아이돌 랭크쇼 ‘차트를 달리는 소녀’(이하 ‘차달소’) 에 AOA 초아와 이상민이 MC로 나선다.
 
‘차달소’는 소녀부터 아재까지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신개념 아이돌 랭크쇼 프로그램이다. 특히 아이돌을 다루는 프로그램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풋풋한 소녀와 소년의 조합이 아닌 아이돌의 세계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아재와 소녀가 만나 아재만의 새로운 관점에서 이야기를 풀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차달소’ MC로 발탁된 이상민은 “차트를 달리는 소녀 MC를 맡게돼 기쁘게 생각한다. 평소 아이돌 스타들과 친분이 두텁다. 이를 바탕으로 아이돌 전문 아재 MC가 될 수 있도록 겸손한 자세로 열심히 하겠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첫 방송에선 MC로 발탁된 최고의 만찢녀 1위 금발머리 소녀 AOA 초아와 90년대 가수 ‘룰라’로 활약하며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이상민의 첫 만남이 공개된다.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갓상민’으로 통하는 이상민이지만 그 동안의 세련된 모습과는 반대로 숨길 수 없는 아재스러움이 드러나자 초아는 경악을 금치 못했다. 그러나 둘은 곧 환상의 궁합을 자랑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
 
상큼한 소녀 초아와 아재 이상민의 만남과 1회 주제인 태어날 때부터 부자인 일명 ‘배냇부자돌’의 순위는 오는 27일 수요일 오후 4시 50분 KBS JOY에서 공개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KBS JOY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