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4:30
연예

아이오아이 주결경 "쯔위 닮은꼴, 친해지려 노력 중"[화보]

기사입력 2016.07.21 08:10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 정지원 기자] 그룹 I.O.I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가 신비롭고 매력적인 눈빛을 선보였다.
 
I.O.I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는 7월 21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전소미는 아이오아이 데뷔 후 얻은 인기에 대해 “예전 ‘식스틴’ 때만 하더라도 사람들이 가끔씩 알아보는 것 같은 눈치였는데 이제는 ‘아 전소미다’라며 좋아해 준다”며 웃었다.
 
팀에서 막내인 전소미는 가장 친한 멤버로 김청하를 꼽으며 “(김청하가) 외국에서 살다 와서 그런지 조금 더 오픈 마인드다. 내 고민도 마음 편하게 다 들어주고 무엇보다 영어가 통하니까 빠르게 대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결경은 같은 중화권 스타 트와이스 쯔위와의 비교에 대해 “초반에는 많이 닮았다고 해주셨다. 소미에게도 쯔위 선배님 이야기 많이 들었다”며 “음악방송에서 종종 (쯔위와) 마주치는데 나처럼 쉽게 친해지는 성격은 아닌 것 같다. 그래서 친해지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도연은 같은 소속사이자 아이오아이 멤버인 최유정에 대해 “서로 말을 하지 않아도 모두 아는 그런 사이다. 끈끈한 무언가가 있는 것 같다”며 “2년 연습생 생활 동안 (최)유정이와 줄곧 함께 보냈다”고 말했다.
 
I.O.I 주결경 김도연 전소미 화보는 7월 21일 발간된 ‘하이컷’ 178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하이컷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