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8:13
연예

'함틋' 배수지, 접시 물에 코 박고…독특한 주사 포착

기사입력 2016.07.20 15:44 / 기사수정 2016.07.20 15:44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주애 기자] '함부로 애틋하게' 배수지의 독특한 술 주사(酒邪)가 공개된다.

20일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는 배수지가 접시 물에 코를 박고 있는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는 20일, 21일 방송되는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 5회와 6회에 등장할 장면으로, 배수지가 접시에 담긴 물에 코를 박은 채로 술주정을 부리는 괄괄한 노을로 완벽 빙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고를 칠 때마다 "접시 물에 코 박고 죽어 버릴거야"라고 말하는 독특한 술버릇을 과시하던 노을이 결국 접시 물에 코를 박을 수밖에 없던 사고는 무엇인지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제작사에 따르면 배수지의 '접시 물 술주정' 장면은 지난 1월 촬영된 것이다. 평소처럼 발랄한 모습으로 촬영장에 등장한 배수지는 스태프가 앞에 놓인 접시에 물을 담아주자 일부러 옆머리를 조금 흐트러뜨리는 등 실감나는 술주정 연기를 위한 준비를 이어갔다. 이어 감독의 '큐사인'이 떨어지자마자 술에 취한 채로 접시에서 얼굴을 떼지 못하는, 독특한 '노을표 주사'를 실감나게 표현했다.

삼화 네트웍스 측은 "배수지는 여배우에게 힘들 수 있는 장면에서도 단 한 번도 감정을 드러내지 않고, 오로지 촬영에만 몰입했다"며 "노을이 되기 위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분투하고 있는 배수지의 연기 열정이 이 장면으로 인해 시청자들에게도 고스란히 전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함부로 애틋하게' 5회는 2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삼화 네트웍스, IHQ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