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17
연예

산이의 선견지명? 싸이퍼 신곡서 '쇼미5' TOP3 비와이·씨잼·슈퍼비 응원

기사입력 2016.07.15 15:58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래퍼 산이가 Mnet '쇼미더머니5' 결승전에 진출한 비와이, 씨잼, 슈퍼비를 응원했다.

브랜뉴뮤직은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단체 싸이퍼 음원인 ‘RESPECT THE NAME’의 아티스트 개별 티저 두 번째 주자인 산이의 음원 티저와 화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산이의 티저 음원 속에는 최근 '쇼미더머니5'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래퍼 비와이, 씨잼, 슈퍼비, 면도를 직접 언급하는 랩이 나오며 이목을 모으고 있다.

산이는 랩을 통해 “'쇼미5' 잘 보고 있지 슈퍼비, 면도, 비와이”라며 이번 '쇼미더머니5'에 출전한 후배 래퍼들에게 애정 어린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또한 “씨잼 아낀다. 근데 형은 밤에 남자한테 전화 안 해!”라며 작년 말 공개되며 많은 논란을 만들었던 씨잼의 공개곡 ‘신기루’에 담겨있는 “산이형 이거 들으면 밤에 전화 해줘요”란 가사에 직접 화답하며 많은 힙합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산이의 이번 싸이퍼 음원은 이미 한달 전에 녹음까지 완료된 것으로, 당시는 '쇼미더머니5'의 본선 진출자도 결정되지 않았을 때라 이날 최종 우승을 놓고 싸울 세 명의 참가자 비와이, 씨잼, 슈퍼비를 미리 언급한 산이의 선견지명 가사가 네티즌 사이에서 더욱 화제를 모은다.

브랜뉴뮤직의 단체 싸이퍼 신곡 ‘RESPECT THE NAME’은 오는 25일 자정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