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21:35
연예

'W' 이종석♥한효주, 2종 포스터 공개…만찢 로코커플 탄생

기사입력 2016.07.15 07:25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W-두 개의 세계'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15일 공개된 포스터 2종에서는 같은 공간인듯 다른 공간에 있는 이종석과 한효주 커플의 사연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개의 달이 있는 포스터에는 같은 공간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강철(이종석 분)은 도심 속에, 오연주(한효주)는 자연 속에 서있다. 

'W'가 표현하는 '두 개의 세계'가 시각적으로 그려진다. '당신 어디에 있나요.. 당신이 사는 곳은 어떤 곳이죠?'라는 문구와 두 배우의 포즈는 그 자체로도 닿을 듯 닿을 수 없는 커플의 아련함을 전달한다.

이어 이종석과 한효주는 어느새 나란히 쇼파에 앉아 있는 모습이다. 하지만 이번에도 한효주는 실내, 이종석은 실외에 앉아 있는 모습으로 이 역시 또 다른 세상이다. 

그러나 두 사람 표정과 자세에서는 다른 포스터와 달리 여유가 느껴진다. 이에 웹툰 속 인물인 강철과, 강철의 열혈팬인 오연주가 웹툰 속으로 들어가는 파격적인 상황이 어떻게 그려질지 보는 이로 하여금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13일 공개됐던 'W' 2차 메인 예고는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종석, 한효주의 키스신부터 의미심장 대사까지 'W'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됐으며 두 배우의 케미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W'는 현실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절정 '웹툰 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면서 연쇄적으로 일어나는 사건을 그린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다. 

드라마 '나인'의 송재정 작가와 '그녀는 예뻤다'의 정대윤 감독이 함께 만난 작품이기도 하다. 오는 20일 오후 10시 첫 방송.
 
true@xportsnews.com / 사진 = MBC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W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