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올 상반기에는 가성비 높은 육아용품들이 인기다. 특히 안전한 유아 침구용품에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롯데홈쇼핑 효자상품인 비비엔다 특대형 유아범퍼침대 방송 소식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오는 7월 15일 1시 40분에 여름 시즌에 특화된 상품 구성으로 새롭게 홈쇼핑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비비엔다 특대형 유아범퍼침대는 일반 놀이매트와는 달리 110X160의 특대형 사이즈로 아기가 자고, 먹고 놀 수 있는 공간을 충분히 확보하는 동시에 주변 환경과 철저하게 격리시킨 안전한 침대로 평가 받고 있다.
제품 겉은 천연 광목으로, 충전재는 99% 항균 기능이 있는 바이오셀 특수코팅 견면솜으로 만들어진 친환경 육아제품으로, 여름에는 통풍성이 좋아 시원한 청량감을 자랑하고 겨울에는 보온성이 뛰어나다.
이번 방송에서는 하트베어 디자인과 트윙클(화이트), 미니말 디자인을 판매한다. 이중 트윙클(화이트)는 신규디자인으로 기존의 히트상품인 트윙클을 여름에 맞게 화이트톤으로 변경한 제품이다. 기존 트윙클은 그레이 바탕에 화이트 별 디자인이었던 반면, 트윙클 화이트 제품은 화이트 바탕에 그레이 색 별로 디자인됐다.
특히 이번 방송은 역대 홈쇼핑 방송 중 최대 혜택이 더해져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사은품은 여름 시즌에 맞게 모빌대와 누빔패드, 유아 여름용 광목 낮잠 이불세트로 구성했다. 방송 중 제품 구입자들에게는 경품으로 총 100명을 추첨해 모기장을 증정한다.
비비엔다 관계자는 "이번 방송에서 판매되는 범퍼침대는 동일 제품 모델 최저가 보상으로, 최저가에 다양한 사은품까지 풍성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방송 혜택과 사은품 4종은 15일 1시 40분에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확인하면 된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