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7:34
연예

'슈퍼맨 이동욱, 설아·수아·대박이와 오붓한 한때 '훈훈'

기사입력 2016.07.10 08:20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이동욱이 설아, 수아, 대박이와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는 9일 이동욱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축구선수 이동국의 오남매 중 설아, 수아, 대박이(이시안)와 함께하는 이동욱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대박이가 가리키는 곳을 바라보고 있다. 대박이와 눈높이를 맞춰서 쪼그려 앉아 있는 그의 모습에 훈훈함이 물씬 풍긴다. 다른 사진 속 이동욱은 아이들과 함께 무언가에 열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 와중에 그를 바라보는 수아의 꿀 떨어지는 눈빛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하면, 이동욱은 물을 마시다가 빵 터진 듯 웃음을 지어보였다. 어느새 자신 곁에 옹기종기 모여 있는 삼남매를 발견한 것. 물 마시는 모습까지 시선을 강탈시키는 비주얼 삼촌 이동욱과 귀여운 뒤태를 선보이는 ‘삼촌 바라기’ 삼남매의 모습은 보고 있어도 절로 힐링되는 듯한 에너지를 발산시켰다.
 
이동욱은 대박이를 아기띠로 맨 채, 수아, 설아와 다정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는 촬영 당시 훈련을 마치고 '슈퍼맨' 촬영에 합류해야하는 동국아빠를 기다리며 독박 육아를 하면서도 아이들과 함께 있는 시간이 즐거운 듯 기분 좋은 미소를 띠며 아이들을 살뜰히 돌봤다.
 
10일 오후 4시 50분 방송.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