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는 7일, 자사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RPG ‘대삼국지’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네일게임즈는 '대삼국지'의 사전등록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페이스북에 사전등록 소식을 공유하고 친구들을 소환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 신청자 전원에게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체력단과 황금, 은화, 장비뽑기 카드를 100% 지급하며, 공식카페에 '대삼국지' 출시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매주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대삼국지' 사전등록은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액션 전략 모바일 RPG '대삼국지'는 U3D 엔진을 사용해 정밀하고 화려한 표현력과 시원한 타격감을 구현함은 물론 3D 세계지도와 2가지 시야각을 통해 더욱 리얼하고 입체적인 화면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리얼한 전투를 위해 실제 전장의 각종 전투기기들을 구현했으며, 사이드 공격과 백공격 등 유저의 컨트롤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는 특징을 통해 유저들이 더욱 흥미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대삼국지'는 각 장으로 나누어 담아 낸 장화체 방식으로 스토리를 풀어내 삼국지 마니아 층에게는 익숙함과 친숙함으로, 삼국지를 처음 접해보는 층에게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