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1:51
게임

어플 모비, '해적질은 끝이 없다' 프리 테스트 참가자 모집

기사입력 2016.07.05 15:51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신작 모바일 RPG '해적질은 끝이없다'의 프리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해적질은 끝이없다'의 테스터 모집 기간은 오는 7월 8일까지이며, 오로지 모비에서만 신청 가능하다. 희망자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200명은 7월9일부터 11일까지 3일 간 비공개 상태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테스트 참가 보상으로 현금처럼 출금 가능한 6만 포인트를 받게 된다.



모비의 '프리 테스트 참여' 기능을 통해서 유저들은 원하는 게임을 선택해 테스터로 지원할 수 있고, 선별된 게이머들은 모바일 게임 기대작들의 FGT, CBT에 참여해 본인의 피드백을 개발사에 전달하고 푸짐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개발사는 게임의 밸런스, OS, 기기, 서버 안정성 등 기본적인 테스트 역할뿐 아니라 잔존율, BM, 특정 콘텐츠 검증 등 개발사가 원하는 테스트 항목을 자유롭게 설정하여 다양하게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한편, 님블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위드허그에서 서비스 예정인 '해적질은 끝이없다'는 애니메이션 풍의 귀여운 SD 캐릭터와 부드럽고 화려한 이펙트가 특징인 게임으로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다양한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해적질은 끝이없다'만의 개성 넘치는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육성 및 전투 외에도 보유한 캐릭터와 고용한 몬스터를 이용해 고정적으로 재화와 아이템을 획득하는 '생산 시설', 유저 취향에 맞게 장비를 튜닝할 수 있는 '토템' 등 다양한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2:2:2 승자승, 5:5 단판전 등 새로운 방식의 PVP와 길드전, 격투장 등의 전투 콘텐츠로 RPG의 매력 또한 물씬 느낄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