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3:31
연예

이성강·연상호 감독 '카이: 거울 호수의 전설', 8월 18일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16.07.05 13:55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이성강 감독과 연상호 감독이 만난 '카이: 거울 호수의 전설'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카이: 거울 호수의 전설'은 '마리 이야기', '천년여우 여우비'로 인정받은 한국 애니메이션의 자존심, 이성강 감독이 연출을 맡고 '사이비', '돼지의 왕', '부산행' 등으로 한국 애니메이션계 독보적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연상호 감독이 제작을 맡았다. 

'카이: 거울 호수의 전설'은 눈의 여왕의 마법에 걸려 얼어붙은 세상을 구하기 위해 나선 용감한 소년 카이의 거대한 모험을 그린 판타지 어드벤처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세상을 꽁꽁 얼려버린 눈의 여왕 하탄에 맞선 카이와 친구들의 흥미진진한 모험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먼저 높이 치솟은 얼음들로 심상치 않는 아우라를 내뿜고 있는 하탄의 성을 배경으로 얼어 붙은 호수 위에 신비한 빛을 내뿜는 구슬을 들고 선 카이의 결연한 표정은 그가 과연 위기에 처한 마을을 구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오른손에서 눈보라를 내뿜고 있는 신비로운 능력의 소유자 샤므이,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카이의 뒤를 든든히 지키고 있는 숲 속 마을의 대장 제제, 귀여움을 담당하고 있는 숲 속 마을 친구 반디와 다람쥐 포포, 그리고 호수 위로 어렴풋이 모습을 드러내 그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 강의 정령까지, 눈의 여왕 하탄에 맞서 마을을 지키려는 ‘카이’와 각양각색 친구들의 모습은 영화 속 풍성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카이: 거울 호수의 전설'은 오는 8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 플러스엠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