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위드허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무협 RPG '제존: 혼돈의 시대(이하 제존)'에서 신서버 '천상의 땅'을 오픈하고 이와 관련된 이벤트를 금일(4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첫째로, 보유 중인 '제련석'을 일정량 사용해 '중급성우', '제련 자물쇠' 등 다른 아이템으로 맞바꿀 수 있는 '아이템 교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금일(4일)부터 오는 7월 9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교환 횟수에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다.
또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천궁단'을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 할인 이벤트'도 오는 6일까지 진행된다. '천궁단'은 '법보'를 수련할 수 있는 '천궁'의 레벨업 아이템으로 캐릭터 전투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할인된 '천궁단'은 각 품목별로 1일 1회만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탈것, 만능 부적 자루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룰렛 이벤트'와 일반 및 정예 던전 클리어 시 아이템이 두 배로 드롭되는 '던전 클리어 이벤트', 영석 누적 충전 및 소비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누적 이벤트' 등이 마련되어 있다.
모바일 무협 RPG '제존'은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원스토어 출시도 준비 중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