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아이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이카루스'가 여름 시즌을 맞이해 '매일 시원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여름 맞이 특별 이벤트는 다음달 20일(수)까지 진행하며, 게임에 1시간 이상 접속한 유저에게 접속 유지 매 시간마다 '얼음과자'를 제공한다.
'얼음과자' 각종 스탯 및 아이템 획득률이 증가하는 버프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누적 개수에 따라 특별 전설 펠로우 '홍염의 토르카이' 및 콜렉션용 전설 펠로우 주문서, 재련석 행운상자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홍염의 토르카이는 여름 이벤트 전용 최고급 펠로우로 이벤트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함께 금일 PVP 전용 낚시터, 마석쟁탈전 등 PVP 콘텐츠 개편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클래스간 PVP상성과 전투 효과를 보강해 결투의 재미를 제공하며, 기존 보상 시스템 강화와 더불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를 대폭 확대한다.
또한 PVP 콘텐츠 개편을 기념해 아케론 무법지대 지역에서 PVP, 낚시 등을 진행하는 유저 전원에게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더욱 풍성해진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와이디온라인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카루스'에서 쿨한 혜택이 가득 담긴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이벤트와 함께 PVP 콘텐츠 개편을 통해 더욱 특별한 즐거움과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오니 이벤트 기간에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카루스' 여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