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7:40
연예

'옥중화' 진세연·고수·주진모·이세창, 청량한 입꼬리 미소 '붕어빵'

기사입력 2016.06.29 07:50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옥중화' 진세연-고수-주진모-이세창이 청량 미소를 뽐냈다.
 
29일 MBC 주말드라마 ‘옥중화’는 악역 박주미(정난정 역)에게 통쾌한 한 방을 날리며 시청자들의 답답한 속을 뻥 뚫어준 진세연(옥녀)-고수(윤태원)-주진모(이지함)-이세창(전우치) 4인방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16회에서는 옥녀-윤태원-이지함-이세창이 정난정에게 금맥을 알려주겠다고 접근해 만 냥이라는 거금을 받아낸 뒤 그 돈으로 전옥서의 식량을 구매했다. 
 
공개된 스틸 속 진세연-고수-주진모-이세창은 입꼬리를 한껏 끌어올리고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진세연과 주진모는 밝을 때나 어두울 때나 싱글벙글 웃음을 터트리고 있다. 두 사람은 안면근육을 총동원해 박장대소를 하고 있는데, 하늘 위로 한껏 올라간 광대가 똑 닮았다.
 
고수 역시 입꼬리가 내려가지 않는 모습이다. 그윽한 눈망울과 환한 표정이 어우러졌다. 주진모-이세창은 카메라 밖에서도 콤비를 이루고 있다. 

‘옥중화’ 제작진은 “많은 시청자분들이 옥녀-태원-지함-우치의 통쾌한 복수에 뜨거운 환호를 보내주셨다. 앞으로도 이처럼 한 여름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줄 시원한 전개가 이어질 것이다”며 앞으로 이어질 활약상에 기대를 당부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김종학 프로덕션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