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3:07
게임

넷마블, 29일 출시 앞둔 스톤에이지 아이오아이 출연 영상 공개

기사입력 2016.06.24 11:25 / 기사수정 2016.06.24 11:29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29일 출시를 앞둔 모바일 턴제 RPG ‘스톤에이지’의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총 4가지 컨셉으로 제작된 이번 광고 영상은 ‘스톤에이지’의 주요 캐릭터인 ‘우디’가 거대 공룡을 만난 뒤 벌어지는 3가지 상황에 대해 유쾌하고 흥미진진하게 담아냈다.
 
또 ‘스톤에이지’의 인기 공룡 펫 중 하나인 ‘프라키토스’가 아이오아이 멤버가 되기 위해 함께 춤 연습을 하는 재미있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영상은 24일부터 주요 케이블 채널을 비롯해 게임 공식카페,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홍보 모델인 아이오아이와 귀여운 공룡 펫이 등장하는 이번 광고 영상을 통해 보다 많은 대중들에게 ‘스톤에이지’만의 매력과 친근함이 전해지길 기대한다”며, “공룡 펫들과의 새로운 모험이 시작될 6월 29일에 많은 기대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스톤에이지’는 전세계 2억 명이 즐긴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를 모바일로 재탄생시킨 게임이다.
 
이 게임은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모바일 턴제 RPG로 원작의 감성을 현대적 감각으로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원작의 느낌을 살리면서 고품질 3D 그래픽으로 실감나게 캐릭터를 구현했으며 공룡들마다 특징적인 고유 스킬과 유쾌하고 재미있는 연출을 적용해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넷마블은 오는 29일 출시 전까지 이벤트 페이지 및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참여자 전원에게 정식 오픈 시 사용 가능한 크리스탈(게임재화) 300개를 제공한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