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라인콩코리아는 모바일 무협 MMORPG '촉산 for Kakao(이하 촉산)'가 카카오 게임샵을 통해 프리오픈을 시작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중국에서 출시되자마자 애플 앱스토어 최고 인기게임 1위와 최고 매출 순위 5위를 차지하며 최고의 무협 액션 게임으로 떠오른 '촉산'은 촉산검파의 사랑과 분쟁을 다룬 시대극 협객 드라마 '촉산전기지검협전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무협 MMORPG다. 중국은 물론 대만에서도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1위를 기록했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옥중화'에 출연 중인 고수를 홍보모델로 선정하며 유저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촉산'은 지난 CBT에서 수려한 그래픽, 몽환적인 배경음악, 무협의 세계에서 느낄 수 있는 방대한 콘텐츠를 앞세워 유저들로부터 호평과 함께 합격점을 받아 게임 출시 전부터 높은 기대감을 모았다.
또한 카카오게임샵 프리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6월 21일(화)부터 22일(수)까지는 양일간 충전한 금액의 50%를 되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21일(화)부터 27일(월)까지는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카카오게임 2,000코인을 100%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홍보모델 '고수'가 무림 고수로 변신한 프로모션 영상도 함께 공개하여 앞으로 홍보모델과 게임이 함께할 행보에 기대감을 높였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