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6:33
경제

문정아중국어, '리듬중국어'로 하루 3분이면 회화 왕초보 탈출!

기사입력 2016.06.17 18:22 / 기사수정 2016.06.17 18:22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취업이나 승진에서 우대받던 토익과 토플 등의 영어 자격증은 이제 기본 사항이 되었다. 이에 자신만의 차별화된 스펙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는 취준생들 사이에서 HSK와 TSC같은 중국어 자격증이 경쟁력 있는 스펙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국내 최다 수강생 및 HSK 합격자를 배출하며 중국어, HSK 전문 교육 기관으로 인정받은 문정아중국어의 대표 강의 '리듬중국어'가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다.



리듬중국어는 3분 내외의 짧은 시간 안에 중국어회화는 물론 단어와 문법까지 한 번에 공부할 수 있다. 하나를 배우면 열을 알게 되는 패턴 학습을 통해 회화 실력을 단기간에 상승시킬 수 있어 공부 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수강생들도 많이 찾고 있다. 주입식 방식에서 벗어나 리듬을 통해 쉽고 빠르게 회화 공부를 할 수 있다고 평가 받으면서 수강생뿐만 아니라 업계 내에서도 중국어 회화 실력 향상에 효과가 확실한 강의로 인정받고 있다.

한편, 문정아중국어는 대학내일 선정 '20대가 가장 사랑한 브랜드 1위', 머니투데이 주관 '2016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 및 한경비즈니스 선정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2년 연속 수상하며 중국어교육 20관왕을 달성했다. 특히 문정아 소장은 펀미디어 주관 '20대가 선정한 최고의 중국어강사'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어 대학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음이 증명되었다.

현재 문정아중국어는 두 달 학원 수강료 정도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왕초보, 발음, 기초, 중급, 고급, 비즈니스회화부터 HSK, TSC 같은 자격증까지 문정아중국어의 7.000여 개가 넘는 강의를 평생 들을 수 있는 올패스 평생 회원반 신청 시 리듬중국어 12개월 수강권과 MS 공식 인증 태블릿PC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매주 추첨을 통해 중국 상하이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고 있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문정아중국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