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1:42
연예

'애장품 경매' 장근석 향수, 고가에 낙찰…전액 기부

기사입력 2016.06.12 13:5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SBS '대박'에서 열정적인 연기로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장근석이 강력한 팬덤현상에 힘입어 '미혼모 지원을 위한 애장품 경매'에서 '대박'을 터뜨렸다.

SBS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스타 애장품 경매'에서 장근석이 기부한  향수는 중국의 한류 팬에게 201만원에 낙찰됐다. 장근석의 팬들은 "'대박'을 통해 장근석 씨의 연기력과 진정성, 사극으로의 영역확장을 지켜보면서 장근석 씨를 더욱 지지하지 않을 수 없게 됐다"면서 "장근석 씨가 실제 사용하던 향수여서 그 의미가 더욱 깊다"고 말했다.

지난 5월 24일부터 6월 7일까지 약 2주간 '사랑의 열매'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된 '대박' 의 주인공 장근석의 '향수 경매'에는 백 여 명이 넘는 인원이 참가해 대성황을 이루었다.  

장근석은 "저를 응원해 주시는 팬 분들과 함께 기부를 하고 나눔을 같이 실천하고 싶다"라며 기부에 대한 소신을 밝히고, "낙찰자에게 항공으로 향수 배달이 불가능하므로, 조만간 팬미팅차 중국 방문시 소속사를 통해 이를 전달하겠다"라고 전했다.

향수 경매를 통해 얻은 201 만원의 수익금은 전액 미혼모 지원사업을 위해 사용된다. 

SBS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2011년 부터 함께한 '스타 애장품 경매'는 지금까지 약 9천만원의 수익금을 모으며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이 중 약 3천만원은 저소득층 아동 지원 사업에 배분되었으며, 나머지 금액과 앞으로 모이게 될 수익금은 전액 '미혼모 지원사업'에 활용할 예정이다.

한편, 장근석이 열연하고 있는  '대박'은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두고 있어 그 결말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SBS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